본문 바로가기

늘늘/늘늘일상후기

[집콕 체험키트] 새싹보리 키우기 망한 후기 + 새싹보리 효능

반응형

코로나로 다들 집에서 심심하시죠? 

제가 집에서 직접 키워본 새싹보리 키우기 후기 시작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 받은 새싹 주스 씨앗 발아기 키드입니다.

너무 재미있겠쥬~~?!

먼저 사용법은 캡처해서 가져왔습니다. 

맨 아래에 구매 링크 넣어놨습니다. 

자 설명대로 제가 해보니 이렇게 귀엽게 자라나고 있네요~ 

아이들과 같이 하면 좋아할 것 같네요.

금방 자랍니다... ㅎㅎ 

물을 하루에 한 번씩 갈아줘야 합니다. 

사랑과 정성이 필요한 새싹보리~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이제 이발식이 있겠습니다. 

깔끔해졌죠? ㅎㅎ 

여기서 새싹보리의 효능을 잠깐 아주 빠르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혈관 건강, 다이어트, 면역력 증진, 간 기능 개선, 당뇨병, 피부, 암 예방, 장질환 등에 좋은 슈퍼 푸드입니다. 

하지만!

새싹보리를 많이 섭취하게 될 경우 

소화불량, 복통, 구토, 설사, 불면증으로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섭취량 10g 이하로 섭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하루 까먹고 물을 안 갈아줬는데 어디서 이상한 냄새가 스멀스멀~

베란다에 놨는데 냄새 때문에 토할뻔했습니다. ㅎㅎ 

 진짜 마스크 쓰고 숨 참고 장갑 끼고 바로 버렸습니다. 

 

도전해보실 분 ^^ 그냥 제가 링크 넣어놔 봤습니다.

다들 키워보세요~ 

 

텐바이텐 10X10 : 소소한잡화점 새싹 주스 씨앗 발아기 키트

HOME > 데코/조명 > 원예/가드닝/식물 > 가드닝용품 > 흙/비료 상품코드 3810295 Review (쓰기) Gift Talk 텐텐 가족들이 여러분의 선물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마음을 전하는 선물가이드, 텐바이텐

10x10.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