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늘늘/늘늘일상후기

갤럭시 북 프로 사전 구매 신청 & 혜택

반응형

 갤럭시북 프로를 주문했습니다~ㅎㅎ
너무기대가되요~!
사전판매는 2021.04.29~ 2021.05.10으로
엄청~~ 고민하다가 나에게주는 선물로 결정~!!

저는 갤럭시 북 프로를 선택했어요.
이미 갤럭시탭이있어서 노트북까지
탭처럼 사용할 필요가없을것같아서... ㅎㅎ
41만원 즉시 할인이 들어갔습니다.

사전 혜택입니다.

사전구매 단독 혜택 입니다.
갤럭시북이랑 한달 살기
세이브더칠드런 2만원 자동 후원

사전 구매 공동 혜택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북 Trade-In
Samsung Care 6개월권

저는 갤럭시북 프로 GPU 외장형으로
미스틱 실버색상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2,190,000원 입니다.

주문 완료!!
주문할 때 수령 하고싶은 희망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제일 빠른 11일로 선택 했습니다.
넘나 기대가 되요~!!

카카오톡으로 삼성닷컴에서 알림톡이 왔어요.
주문내역 확인 들어가서 계속 언제오나~

 파란 동그라미가 움직일때마다
제 기분도 같이 업그레이드 ~^^ ㅋㅋㅋ

갑자기 문자가 왔어요.
배송일정이 조금씩 지연되고 있다고.. ㅜ
그래도 13일까지는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넘 좋네요.

그런데 배송 중이라고 바뀌었네요~!!
내일도착하는거 아닌가몰라요~~ ㅎㅎ

제품 도착하면 언박싱 리뷰도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