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늘늘/늘늘일상후기

나의 키를 높여줄 풋인솔 뒤꿈치 쿠션 실리콘 깔창 후기 + 가격

반응형

저의 키를 높여줄 깔창을 리뷰하겠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습니다. 

FOOTINSOLE 풋인솔
뒤꿈치 쿠션 키높이 실리콘 깔창 
여성용_M (2.5cm)
8,800원

포장을 이렇게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키가 작아서 다리가 쫌 더 길어보였음 하는 맘에~ 

제 동생이 구매한 깔창 하나 뺏었습니다. ㅎㅎ 

 

 

풋인솔 처음들어봤는데 

말랑말랑 실리콘 재질이 만지니 재미있네요. 

그렇다고 너무 물렁 거리지도 않고
엄청 단단하지도 않아요. 

이거는 여성용이고 사이즈는 11 * 6cm입니다. 

 

 

이 제품의 사이즈는 M사이즈 입니다. 

M사이즈는 키높이효과와 뒤꿈치 불편함을 동시에 

해결해 준다고 하네요. 

S사이즈는 뒤꿈치가 불편한 분들에게 추천용이라고 해요. 

 

 

색은 살색입니다. 

저는 오래 걸으면 발 아치가 아파서 

깔창을 깔고도 발이 아플지 안 아플지 궁금했어요. 

 

 

두께는 2.5cm 입니다. 

동생은 3.5cm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동생것이 더 높아 보여서 

저도 3.5cm로 고를걸 그랬어용... ㅜ 

 

 

이제 붙여 보겠습니다. 

먼저 깔창을 넣을 신발에 미리 넣어보고 

비닐을 떼어줍니다. 

비닐뗄때가 제일 재미있어요 ㅎㅎ 

망할까 봐 조심조심~ 

 

 

저는 에어포스에 깔창을 넣었어요. 

짜잔~~!!

 

 

생각보다 붙이기 쉽고 잘 고정이 되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음은 물로 씻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하루 종일 신어봤는데 음...

솔직히 엄청 편하지는 않았어요. 키는 커졌어요.. ㅎㅎ 

깔창을 넣으니 약간 신발이 더 꽉 맞아서 

약간 신발 사이즈가 크게 나온 신발에 넣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5점 만점에 4.2?입니다!! 

좀 더 신어 봐야 할 것 같아요! 

그럼 깔창 찾고 계시는 땅콩님들~! 

한번 구매해보세요~! 다른 깔창보다는 푹신하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