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늘늘/늘늘맛집

연남동 스파게티맛집 오늘그대와

반응형

 

친구들과 연남동에서 맛집을 찾아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냥 걸어 다니면서 우연히 찾은 맛집이에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었더라고요 ㅎㅎ 어쩐지~ 들어가기 전부터 분위기가 너무 이뻤어요. 

저녁 시간대에 다섯 명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생각보다 별로 없었어서 자리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 그래서 들어갈 때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ㅜㅜ 저의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오늘 그대와는 파스타 맛집이에요 ~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층 건물에 위치해있습니다. 

오픈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 곳입니다. 

 

 

직원분이 2인 테이블 두 개를 붙여주셔서 불편하지 않게 맛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오늘 그대와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 

 

메뉴에는 파스타, 리소토, 샐러드, 드링크, 비어, 와인이 있어요. 

 

밑에 사진 속 샐러드는 하우스 샐러드예요. 원래는 루꼴라와 무화과 바게트를 시키려고 했는데 무화과 재료가 소진되어서 못 먹었어요. 하우스 샐러드는 생각보다 정말... 작은 그릇에 적은 양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다들 한입 먹으니 끝났어요. 그런데 맛은 있어서 다른 메뉴를 기대하며 기다렸습니다. 하하 

 

하우스 샐러드 6.0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은 라 구입니다. 

라구는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갈아 만든 토마토소스와 부챗살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는 파스타예요. 

 

라구 1.8 

두 번째 음식은 새우 로제입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보이는 것처럼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 로제 1.9 

나머지 음식은 같이 나와서 전체 사진으로 얼른 먹어야 하기 때문에 ㅎㅎ 다 같이 찍었어요. 

세 번째 음식은바질 페스토예요. 가격은 만 육천 원입니다. 신선한 바질로 만든 페스토와 생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마지막 음식은 버섯 크림 리소토입니다. 가격은 만 팔천 원입니다. 
향긋한 버섯과 구운 감자 그리고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크림 리소토입니다. 위에 있는 감자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여기 있는 모든 메뉴 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양이 정말 적어서... 이차로 다른 곳 가서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갈 의향이 있답니다. ㅎㅎ 다시 오면 다른 메뉴들도 다 도전해보고 싶어요. 

오늘 그대와는 접시들이 너무 귀엽고 이뻐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꼭 음식점이 아니라 카페 같았어요.

직원들분들도 친절하시고, 다음번에는 남자 친구랑 다시 가고 싶은 곳이네요~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에 오늘 그대 와를 정말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