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늘늘/늘늘일상후기

갤럭시북 Trade-in 중고 노트북 보상 프로그램

반응형

갤럭시 북 사전 구매 혜택으로 

Trade-in을 이용해서 제 오래된 노트북을 

처리해 보려고해요.. ㅎㅎ

중고나라에 올려놔도 아무도 관심이 없네요 ㅜ

1. Galaxy Book Members에 들어갑니다. 

고장 난 노트북도 최소 1만 원 보상!

반납 배송비, 검수비 무료지원!

반납한 중고 노트북 속 개인 정보와 

데이터 안전 삭제 후 삭제 인증서 제공! 


제 노트북이 얼마에 팔리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예상 보상 금액 확인으로 금액을 확인했습니다. 

저는 6만 원....? ㅜㅜ

그냥 중고나라에 팔아서 더 비싸게 팔까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서 중고나라에 올렸는데 하트가 2개밖에.. 하하하

2. 보상받기 누르기 

누르면 판매상품을 선택하시고

판매하려는 중고기기의 시리즈를 선택해줍니다. 

시리즈를 선택한 후 정확한 모델명을 
찾아서 선택해줍니다. 

그러면 시세 가격이 나타납니다. 

저는 특별 보상 십만원이 더해져서 

16만 원이네요.. 

이거로 파는 게 나은 선택이겠죠...? ㅜ

이제 거의 끝났습니다. 

3. 등록정보를 입력해줍니다. 

- 판매자명, 휴대폰 번호, 입금받을 은행, 계좌번호-

이제 끝났습니다!! 

너무 간단해서 좋은 것 같아요! 

4. 카카오톡으로 온 배송 방법을 보고 따라 한다. 

택배 보낼 중고기기에 설정된 비밀번호를

모두 해제해 주셔야합니다~ 귀찮~

그리고 태블릿의 경우 iCloud, 구글, 삼성 서비스

계정을 삭제한 후 보내셔야 합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택배를 보내려고 합니다. 

택배를 어떻게 보내는지 모르시면 보고 따라 하세요~ 

 

  1. 제 노트북을 안 망가지게 포장을 한 후 
  2. 무인택배기가 설치된 씨유, 지에스 25 편의점을 갑니다. 
  3. 무인택배기 화면에서 "쇼핑몰 택배"를 선택합니다. 
  4. "승인 번호"란에 민팃 승인번호를 입력합니다. 
  5. 보내는 사람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고, 
  6. 저울에 박스를 올려 중량을 측정한 다음, 착불 운임을 확인하면 운송장이 출력됩니다.
  7. 박스에 운송장을 붙인 다음, 편의점 계산대에서 배송 접수를 하면 됩니다!! 

일 끝나고 택배 붙이러 가야겠네요. 

만약 자신의 중고 물품이 리스트에 없으면 

전화를 해봐야할 것 같네요. 

고객센터는 1877-5446 입니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09시~18시 입니다. 

 

 

 

갤럭시북 Trade-in 중고 노트북 보상 받은 후기 (민팃)

중고 노트북 보상 프로그램에 신청해서 입금이 들어왔습니다. 들어오기까지 과정을 후기로 남기겠습니다. 갤럭시 북 트레드인 신청하는 방법은 밑에 링크에 나와있습니다. 참고하세용~! 갤럭시

neulgether.tistory.com

 

반응형